‘주지마’ 프로듀서 우기, 6일 싱글 발매

입력 2018-06-04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지마’ 프로듀서 우기, 6일 싱글 발매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대표 프로듀서 우기(WOOGIE)가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우기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일 새 디지털 싱글 ‘Play Me’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Play Me’는 우기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EP앨범 ‘REWIND MY TAPE part.1’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당시 공개하지 않았던 우기의 새로운 음악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하이어뮤직 측은 “‘Play Me’는 우기가 첫 번째 EP앨범의 연작 ‘REWIND MY TAPE part.2’ 발매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먼저 선보이는 곡”이라며 “세련된 우기만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로꼬 '남아있어', 식케이 'RING RING' 등을 선보이며 힙합신에서 두각을 나타낸 우기는 최근 라이징 스타 우원재와의 작업으로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하이어뮤직의 대표 프로듀서다.

지난 3월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EP앨범 ‘REWIND MY TAPE part.1’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드러냈으며, 최근에는 각종 음원차트에서 장기 1위를 집권한 로꼬, 화사의 ‘주지마’를 프로듀싱하며 다시금 트렌디한 능력을 인정받았다.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우기의 신보 소식에 피처링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우기의 새 싱글 ‘Play Me’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