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츠’ 박형식♥고성희, 키스신 비하인드 (ft. 눈빛+미소)

입력 2018-06-04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츠’ 박형식♥고성희, 키스신 비하인드 (ft. 눈빛+미소)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 극본 김정민 연출 김진우) 촬영장에서는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슈츠’(Suits)가 막강한 스토리 폭탄을 펑펑 터뜨리고 있다. 특히 함대표(김영호 분)의 등장은 극의 주요무대인 ‘강&함’을 송두리째 흔들었다. ‘슈츠’(Suits)가 걷잡을 수 없는 폭풍 소용돌이에 빠져든 것이다.

‘슈츠’(Suits)가 극적인 긴장감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반전의 촬영현장이 포착됐다. 일촉즉발의 극중 상황과 달리, 촬영현장은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 것이다. 이 같은 즐겁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덕분에 더 완성도 높은 ‘슈츠’(Suits)가, 더 쫄깃하고 몰입도 높은 ‘슈츠’(Suits)가 완성되고 있는 것이다. 지금부터 ‘슈츠’(Suits)의 화기애애 현장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자.

최근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지난 11회 방송 당시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어 놓은 연지커플(고연우, 김지나)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비롯해 ‘슈츠’(Suits)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배우, 스태프들의 즐거운 모습을 담고 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박형식(고연우 역), 고성희(김지나 역)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키스신 뒷이야기다. 어둠이 내린 밤, 거리에서 키스신 촬영에 나선 두 배우는 민망한 듯 어색한 듯 촬영에 임하는 모습. 이어지는 촬영 속에서도 미소가 끊이지 않아 보는 사람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장동건(최강석 역)과 박형식의 ‘멋짐 호흡’도 공개됐다. 나란히 앉아 촬영을 이어가던 중 촬영이 멈출 때마다 귀엽게 장난을 치거나, NG가 나도 유쾌하게 서로 격려하며 촬영을 이끄는 두 배우의 모습이 드라마 밖에서도 이어지는 이들의 완벽 브로맨스를 보여주는 것. ‘슈츠’(Suits)만의 역대급 브로맨스 이유를 알 수 있다.

이외에도 진희경(강하연 대표 역), 김영호(함기택 대표 역) 등 메이킹 영상에 등장한 모든 ‘슈츠’(Suits)의 배우와 제작진들은 즐거움을 잃지 않는다.

제작진은 “중반부를 넘어서고 있는 가운데, 배우 및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해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슈츠’(Suits)팀 모두의 따뜻한 배려와 미소 덕분에 끈끈한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는 것 같아 고맙다. 시청자 여러분도 후반부에 들어선 ‘슈츠’(Suits)를 뜨겁게 사랑해 주시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