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픽처2’ 하하-김종국, 강다니엘 드라마 캐스팅 프로젝트 시동

입력 2018-06-04 18: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픽처2’ 하하-김종국, 강다니엘 드라마 캐스팅 프로젝트 시동

'빅픽처2'에서 시즌2의 목표였던 한류 드라마 '서울예전 90학번' 주인공 계약을 위해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을 후보로 낙점, 김종국과 하하가 메이드에 나섰다.

앞서 '서울예전 90학번'의 주인공으로 송중기, 박보검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을 거론했던 여운혁 PD는 "송중기, 박보검 다 좋지만, 캐릭터에 어울리지 않는다, 더 어려야 된다"며 새로운 주인공을 제안하며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의 매니지먼트 담당자를 초대했다.

김종국은 강다니엘을 향해 강한 애정을 과시했고 "다니엘! 너는 좋은 쪽으로 저장, 누가 뭐라고 하면 얘기해"라며 강다니엘 보안관을 자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본격적인 드라마 소개와 함께 다수의 광고 메이드를 성사시켰던 입담을 발휘, 강다니엘을 주인공으로 메이드 시키기 위한 폭풍 설득에 나서던 중 김종국의 매니저는 조인성이 빅픽처를 재밌게 보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빅픽처 아지트가 들썩였다.

이 소식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던 하하는 "조인성, 송중기가 관심을 보였는데, 과감히 접겠습니다. 첫 번째 기회를 강다니엘에게 드릴게요”라며 귀여운 허세를 드러냈다. 또한, 김종국과 하하는 "지금도 인기가 많지만, 연기까지 한다면 (그 인기는) 상상하고 싶지 않다, 저희가 또 만들어 주네요" 라며 '아어이다'가 척척 맞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어 하하는 "'서울예전 90학번'의 OST를 부를 기회를 드리겠습니다"라며 빅딜을 가장한 뻔뻔함을 드러냄과 동시에 자신감 충만한 목소리로 "계약금부터 줄게요, 저희 돈 많이 벌었어요 강다니엘을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강다니엘이 의지만 있다면 안 할 이유가 없다며 긍정적인 답변을 듣게 된 김종국과 하하. 이번 주 '빅픽처2'의 종영을 앞두고 '빅픽처 시즌3'를 예고한 가운데 강다니엘 주연의 드라마가 성사될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를 자아낸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