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훈남정음’ 6일 오전 11시 1~6회 몰아보기 편성

입력 2018-06-04 1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훈남정음’ 6일 오전 11시 1~6회 몰아보기 편성

SBS 수목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이광영 제작 몽작소, 51k)이 엑기스 분량인 1~8편 모아보기편을 전격 공개한다.

‘훈남정음’은 극중 토이갤러리 ‘공작소’의 대표인 훈남(남궁민 분)과 결혼정보회사 ‘금상첨화’의 커플매니저 정음(황정음 분)의 좌충우돌 만남에서 시작되었다.

무엇보다도 비연애주의자와 연애포기자인 이들은 악연일 줄로만 알았던 만남이 점차 인연으로 변해가고 있고, 그 와중에 정음의 요청대로 훈남이 제로회원들의 커플성사 미션에 뛰어들면서 재미가 더욱 쏠쏠해지고 있다.

이 와중에 SBS는 6월 6일 이제까지 방영된 내용을 압축한 ‘훈남정음 모아보기’를 전격 편성해 시청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낮 1시 50분까지 170분동안 방송되는 이번 ‘모아보기’는 1회와 2회가 40분으로 압축되는 등 각 2회 분량이 40분씩 스페셜하게 편집되어 공개된다.

이에 따라 주인공 훈남과 정음이 티격태격하게 만났지만, 어느 순간 키스까지 하게 된 사연 뿐만 아니라 남사친 최준수(최태준 분)에다 양코치(오윤아 분)와 육룡(정문성 분)의 톡톡튀는 이야기, 그리고 오두리(정영주 분)를 포함한 제로회원들의 이야기도 감각적이고도 스피디하게 담길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방송분은 훈남의 정돈된 매력과 정음의 발랄한 매력이 만나게 된 뒤 펼쳐지는 좌충우돌 스토리와 명장면을 한꺼번에 마주할 수 있는 자리”라며 “이에 따라 6월 6일에는 훈남정음의 모아보기와 본방송까지 공개되면서 ‘훈남정음 데이’가 될테니 많은 시청을 부탁드리고,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개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