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비를 부르는 콘서트 ‘비야 와라’ 스포 방출

입력 2018-06-05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케이시, 비를 부르는 콘서트 ‘비야 와라’ 스포 방출

가수 케이시(Kassy)가 단독 콘서트를 5일 앞두고 스포일러를 방출했다.

케이시는 오는 10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비야 와라'를 개최한다. 지난 3월 데뷔 3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사랑받고 싶어'를 성료한 케이시는 이후 쏟아지는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단독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나게 된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은 케이시의 대표곡 ‘비야 와라(Let it rain)’를 담은 이중적인 뜻으로, 실제 '비'하면 생각나는 다양한 무대를 대거 준비했다. 특히 대표 장마송으로 꼽히는 정인의 '장마'와 폴킴의 '비' 등의 커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케이시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낼 예정이다.

여기에 최근 공식 SNS를 통해 공개와 동시에 호평이 이어졌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카를라 브루니(Carla Bruni)의 'Stand By Your Man'도 직접 생생한 라이브로 선사, 일요일 저녁을 감성으로 촉촉히 물들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에 앞서 지난 4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는 케이시의 목소리가 드라마 속에 깜짝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자극했고, 그녀가 선보일 새로운 OST에 궁금증이 높아졌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선물같은 무대들로 가득 채운 ‘음색퀸’ 케이시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비야 와라’는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넥스타,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