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백시, 예측불허 日여행…백현, 대게 요리 주인공

입력 2018-06-05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첸백시, 예측불허 日여행…백현, 대게 요리 주인공

그룹 엑소 유닛 첸백시(EXO-CBX,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예측불허 사다리 게임과 함께 하는 흥미진진한 여행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일본 돗토리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엑소-첸백시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5일) 방송된 12회에서는 고퀄리티 대게 요리를 걸고 개인전으로 펼쳐진 저녁 식사 사다리 게임의 결과가 공개, 행운의 1등은 대게를 ‘소울 푸드’라고 밝힌 백현이 차지했으며, 2등은 투시 능력자 시우민, 3등은 긍정왕 첸으로 결정, 이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각자 자신의 메뉴를 맛있게 즐기는 폭풍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오는 6~8일 순차 공개되는 13~15회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이 돋보이는 숙소에 도착한 세 멤버가 여행 첫날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방송, 세 사람의 개성이 담긴 여행 필수 아이템 소개부터 각자의 취향대로 즐기는 취침 전 힐링타임,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사다리 해제권’을 걸고 일본 전통 게임 ‘켄다마’에 도전하는 열정 가득한 기상미션 현장까지 만날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엑소-첸백시는 6월 7~8일 일본 오사카에서 첫 아레나 투어 ‘EXO-CBX “MAGICAL CIRCUS” TOUR 2018’(엑소-첸백시 “매지컬 서커스” 투어 2018)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