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X 글로리&비트라파, ‘Wire’ 공개

입력 2018-06-05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X 글로리&비트라파, ‘Wire’ 공개

YG 신규 레이블 YGX로 거듭난 빅뱅 승리의 NHR 소속 글로리와 비트라파가 신곡 ‘Wire’로 대중을 사로잡는다.

글로리와 비트라파가 새롭게 선보인 ‘Wir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5일) 낮 12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포함해 엠넷, 벅스에 전격 공개됐다.

글로리(Glory)는 NHR(Natural High Records)의 간판 DJ로, 현재 EDM 신에서 큰 지지를 얻고있는 베테랑 DJ다. 함께 작업한 비트라파(Beatrappa)는 NHR에서 메인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Wire’는 비트라파가 작사, 작곡을 맡아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 비트라파와 글로리가 편곡으로 함께해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다. 특히 ‘Wire’는 강력한 베이스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힘 있는 신스 사운드와 베이스를 통해 신선한 느낌이 풍기는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켰다. 신나는 BPM과 사운드로 클러버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홍콩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영상미로 음악 팬들의 보는 재미를 더한다. 빠르게 전환되는 카메라 구도가 흥겨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앞서 글로리와 비트라파는 디지털 싱글 ‘Carnival’, ‘Ghost Ship’을 함께 작업하며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색깔을 보여준 바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