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프리스틴V, ‘네 멋대로’ 안무 연습 영상 공개…걸크러시 매력

입력 2018-06-05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프리스틴V, ‘네 멋대로’ 안무 연습 영상 공개…걸크러시 매력

그룹 프리스틴 유닛 ‘프리스틴 V’의 신곡 ‘네 멋대로(Get It)’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오늘(5일) 정오 ‘프리스틴 V’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만 뷰 돌파 기념으로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프리스틴 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 이벤트 공지를 올렸으며 200만 뷰, 300만 뷰, 500만 뷰 달성 시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뮤직비디오는 빠른 속도로 2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조회수 달성 기념 스페셜 비디오로 안무 영상을 공개, 연습실에 등장한 멤버들은 편안한 복장으로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여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영상은 멤버들의 완벽한 비주얼과 무대를 방불케 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전체적인 안무부터 다양한 킬링 포인트까지 전부 담아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이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매혹적인 눈빛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다크하고 강렬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 ‘프리스틴 V’의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국내를 넘어 해외 아이튠즈 싱글 차트 총 26개국에서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것이다. 이에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뮤직비디오 역시 꾸준히 화제몰이 중에 있으며 300만 뷰, 500만 뷰 달성 시에 공개될 스페셜 비디오에도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프리스틴 V’는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