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입력 2018-06-05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 ‘XJ 18 주니어 세트’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주니어 골퍼들의 폭넓은 신장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XJ 18 주니어 세트’를 출시했다. ‘XJ 18 주니어 세트’는 115cm~130cm 사이의 주니어 골퍼를 위한 XJ2와 130cm~150cm 사이의 주니어 골퍼를 위한 XJ3, 두 가지 옵션이다. 신장 조건 때문에 클럽 선택에 제약이 많았던 주니어 골퍼들의 고민을 해소해 줄 전망이다.

‘XJ 18 주니어 세트’의 티타늄 드라이버는 4피스 구조로 임팩트 시 부드러운 타구감과 압도적인 비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크게 설계된 대형 헤드는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해준다. 아이언 또한 주니어 골퍼들의 편안한 스윙을 위해 대형 헤드로 설계했다. 포켓 캐비티(주머니 모양) 디자인을 적용해 어드레스 시 시각적인 안정감과 극도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어낸다. ‘XJ 18 주니어 세트’에는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의 인기 모델 오디세이 330 말렛 퍼터가 포함됐다.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XJ 3에만 제공)가 포함됐다. XJ 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프백이 함께 제공된다. ‘XJ 18 주니어 세트’는 유니섹스 라인으로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스릭슨, 박인비 한국여자오픈 우승 응원이벤트


던롭스포츠코리아(주)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세계랭킹 1위 박인비의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우승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랭킹 1위 박인비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두 번째 우승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스릭슨 SNS채널에서 진행된다. 6월 4일부터 10일까지 스릭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박인비 한국여자오픈 우승 응원이벤트 게시물에 박인비의 최종 예상 스코어와 BE BRAVE한 응원을 댓글로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스코어를 맞춘 고객에게 Z-STAR 1더즌을 증정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릭슨 BE BRAVE 볼마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릭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릭슨은 또한 박인비의 세계랭킹 1위 등극을 기념해 특별한 세일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국 스릭슨 볼 판매점에서 박인비가 사용하는 스릭슨 Z-STAR 1더즌을 구매하면 2슬리브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