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의 ‘SHINee's BACK’, 10년 史 담아…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입력 2018-06-06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의 컴백 리얼리티 프로그램 ‘SHINee's BACK’이 베일을 벗는다.

‘SHINee's BACK’은 6일 밤 9시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번 방송은 ‘EP.1 누난 너무 예뻐(Replay)’ 편으로, ‘누나’ 열풍을 일으키며 가요계 데뷔한 지 10년이 된 샤이니를 되돌아본다.

이날 멤버 민호는 잠에서 막 깬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이런 모습은 처음 보여 드리는 것 같다”고 첫 인사를 전한다.

온유 역시 셀프캠으로 출근길 모습을 생생히 전달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 대기 시간에 함께 장난을 치며 비글미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첫 회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찍은 리얼 초근접 셀프카메라를 비롯해 팬과 함께 하는 컴백 첫 라이브 방송 모습, 샤이니 SMTOWN MUSEUM에서 샤이니의 10년을 되돌아 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다.

특히 샤이니 SMTOWN MUSEUM을 방문한 멤버들은 첫 팬미팅 사진과 10년 전 사진을 바라보며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샤이니의 다양한 모습은 ‘SHINee's BACK’ 첫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INee's BACK’은 샤이니의 컴백 과정을 리얼하게 10년간의 히트곡 타이틀에 맞춰 회자별 구성했다. 이번 정규 6집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정말 보여주고 싶었던 것과 들려주고 싶었던 6가지의 이야기로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 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SHINee's BACK’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M2 디지털 채널 방송 후, 차주 월요일 Mnet 방송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