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 故김주혁 향한 뜨거운 호평 “잊혀지지 않는 연기” 역대급 캐릭터

입력 2018-06-07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독전’ 故김주혁 향한 뜨거운 호평 “잊혀지지 않는 연기” 역대급 캐릭터

영화 ‘독전’(감독 이해영)에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을 연기한 故 김주혁을 향한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올해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영화 ‘독전’이 이제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특히 극중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故김주혁의 미친 열연에 관람객들의 극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친근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받은 故 김주혁은 이번 영화에서 완전히 상반된 모습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번 ‘독전’에서는 중국 마약 시장의 거물이자 이선생 조직을 파헤치기 위한 수사에 필요한 결정적 인물인 ‘진하림’을 연기, 독특한 비주얼과 강렬한 캐릭터 표현으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위장 잠입한 형사 ‘원호’(조진웅)를 기선제압하는 카리스마로 스토리의 긴장감을 증폭시켰으며, 영화를 보는 관객까지 숨죽이게 하는 연기로 독한 잔상을 남긴다. 이후 김주혁의 연기를 극찬하는 관객들의 반응이 이어진 것.

#김주혁님 연기 너무 무서울 정도로 최고임(idj7****)
#영화를 보고난 후 어디에 홀렸다가 풀린 느낌? 김주혁이란 배우를 다시보게 된 명작…다시 볼 수 없다는게 너무 아쉽다(cnaf****)
#故 김주혁님의 연기가 빛나는 작품. 보면서도 멋있으면서도 마음이 아팠어요(gunh****)
#연기파 김주혁 배우가 얼마나 대단한 분인지 새삼 다시 상기시키는 영화(소*영)
#김주혁 연기가 잊혀지지 않는다. 범죄도시 이후 간만에 한국영화 중 최고(안*나)
#김주혁씨의 마지막 유작 연기가 정말 소름돋게 만듭니다(미소***)



한편 영화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현재 상영중.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