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중독적 멜로디”…샤이니, ‘Electric’ 음원 스포

입력 2018-06-07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중독적 멜로디”…샤이니, ‘Electric’ 음원 스포


그룹 샤이니(SHINee,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의 수록곡 ‘Electric’(일렉트릭) 스포일러 음원을 공개했다.

샤이니는 지난 5일부터 스페셜 홈페이지를 통해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수록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EP.2 SPOILER’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금일(7일) 세 번째 수록곡으로 ‘Electric’을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Electric’은 관능적인 분위기의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니멀한 퓨처 베이스 팝 곡으로, 상대에게 점점 빠져드는 과정을 ‘과학적 방법론’으로 풀어낸 독특한 가사가 재미를 더하며, 멤버 태민은 “후렴구가 매력적인 노래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찰떡이다”라고 소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는 타이틀 곡 ‘I Want You’(아이 원트 유)를 비롯한 신곡 5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샤이니는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팝 곡 ‘I Want You’로 트리플 타이틀 릴레이 활동을 이어가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샤이니는 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독창적이면서도 예술미 넘치는 퍼포먼스로 샤이니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정규 6집 첫 번째 타이틀 곡 ‘데리러 가 (Good Evening)’의 무대를 선사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