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제니 무빙 포스터-타이틀곡 일부 공개…4연속 히트 기대감

입력 2018-06-08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핑 제니 무빙 포스터-타이틀곡 일부 공개…4연속 히트 기대감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무빙포스터와 함께 오는 15일에 발표할 블랙핑크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의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12초 분량의 무빙 포스터 속 주인공 제니는 블랙과 핑크 조명 사이에서 고혹적인 눈빛을 연출하며 신비로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처음 공개된 블랙핑크의 타이틀곡 ‘뚜두뚜두’의 전주 부분은 단숨에 귀에 감기는 세련된 전자 사운드로 다시 한번 블랙핑크의 메가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 끝무렵 블랙핑크 멤버들이 큰소리로 ‘블랙핑크!’라고 외치는 함성소리가 강한 여운을 남긴다.

‘뚜두뚜두’는 오는 15일 전격 공개되는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히트 메이커 TEDDY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프로듀싱했다. 24, R.TEE가 작곡 편곡에, BEKUH BOOM이 작곡에 힘을 보탰다.

티저가 하나하나 공개되면서, 흥행 불패를 기록하고 있는 블랙핑크가 4연속 히트 신화와 더불어 어떤 대기록을 또 만들어 낼지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