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멋 좀 아는 언니’ MC 발탁…뷰티노하우 공유

입력 2018-06-08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박시연, ‘멋 좀 아는 언니’ MC 발탁…뷰티노하우 공유


배우 박시연이 채널A, 채널A 플러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 MC를 맡았다.

오늘(8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측은 "박시연이 채널A, 채널A 플러스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트렌드부터 패션, 다이어트까지 ‘뷰티 힙스터’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코칭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미(美)친토론’, ‘메이크업&업’, ‘셀피타임’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특히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를 통해 처음 메인 MC를 맡은 박시연은 김새롬, 엘리스 소희, 류원정과 호흡을 맞추며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첫 촬영에서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소개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박시연은 그간 다채로운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여러 화보를 통해 로맨틱, 럭셔리, 러블리 등 한계 없는 컨셉 소화력을 자랑해온 바 있다. ‘뷰티 여신’의 면모를 뽐내온 박시연이 뷰티 프로그램 MC로서의 첫 도전을 알리며,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시연이 출연하는 채널A, 채널A 플러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는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