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스푸파’ 11일 종영·시즌2 미정…‘섬총사2’ 후속 편성 (전문)

입력 2018-06-08 12: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푸파’ 11일 종영·시즌2 미정…‘섬총사2’ 후속 편성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가 11일 종영된다.

tvN은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가 11일 방송하는 8회로 시즌1을 마무리한다.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백종원의 음식 이야기를 감각적인 연출로 풀어내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다음 시즌에 대해서는 현재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존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가 방송하던 월요일 밤 11시 시간대의 경우 25일부터 ‘섬총사’ 시즌2가 올리브, tvN 공동 편성으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라고 이야기했다.

지난 4월 첫 방송된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tvN과 백종원의 새 프로젝트.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 ‘백종원의 미식 방랑기’라는 부제에서 엿볼 수 있듯 백종원이 세계 각 도시의 맛집을 소개하며 음식에 얽힌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다.

여기에 tvN ‘집밥 백선생’의 박희연 PD가 연출을 맡아 ‘음식’이라는 소재는 같지만 기존과는 다른 관점과 촬영 방법으로 새로운 색깔의 콘텐츠를 만들어 내고 있다. 하지만 약 두 달간의 ‘미식 방랑기’는 11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후속 프로그램은 25일 첫 방송되는 ‘섬총사’ 시즌2이다.


<다음은 tvN 공식입장 전문>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가 오는 6월 11일(월) 방송하는 8회로 시즌1을 마무리합니다.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백종원의 음식 이야기를 감각적인 연출로 풀어내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다음 시즌에 대해서는 현재 논의 중인 상황입니다. 기존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가 방송하던 월요일 밤 11시 시간대의 경우 25일(월)부터 '섬총사 시즌2'가 올리브, tvN 공동 편성으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입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