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금손美 폭주…매력 터졌다

입력 2018-06-08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금손美 폭주…매력 터졌다

마마무 화사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금손의 진가를 발휘한다.

8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3년 차인 화사의 개성만점 싱글라이프가 방송된다. 특히 걸크러시 아이콘으로 꼽히는 그녀의 메이크업 비법을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외출 준비에 돌입한 화사는 특급 노하우가 담긴 초고수의 실력을 발휘한다. 무엇보다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의 아이 메이크업 스킬을 초 밀착 공개,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화사표 메이크업이 보는 이들의 동공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또한 여기에 쏟은 시간만 무려 1시간으로 메이크업에 대한 화사의 남다른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이에 예술혼이 깃든 그녀의 비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화자카야’를 찾아올 마마무 멤버 솔라, 문별, 휘인에게 맛있는 요리를 해주기 위해 직접 장을 보고 음식을 준비한다. 모두를 폭풍흡입하게 만든 ‘화자카야’ 음식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마마무 멤버들과의 비글미 넘치는 만남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처럼 블랙홀 같은 매력으로 본방사수를 부르는 화사의 싱글라이프는 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