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제업,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뜻깊은 릴레이 감사” [전문]

입력 2018-06-08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임팩트 제업,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뜻깊은 릴레이 감사” [전문]

그룹 임팩트 제업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제업은 임팩트 공식 SNS에 "황치열 선배님과 유앤비 필독형 그리고 나인뮤지스 소진누나의 지목으로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저도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뜻깊은 릴레이에 동참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글을 썼다.

이어 "국내 최초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요양병원이 설립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이 모여 큰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뜻을 더하며 백퍼센트 록현, 건, 스누퍼 상일을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지목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 지원을 위한 캠페인으로 지난 달 말 가수 션이 시작하여 많은 스타들이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다음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임팩트 제업입니다

황치열 선배님과 유앤비 필독형 그리고 나인뮤지스 소진누나의 지목으로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저도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뜻깊은 릴레이에 동참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국내 최초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요양병원이 설립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이 모여 큰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와 함께 릴레이를 이어나갈 분은 백퍼센트 록현이형과 저와 프로그램을 같이 했었던 건이형 그리고 스누퍼 상일이를 지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