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美” 샤이니, 두 번째 타이틀곡 ‘I Want You’ MV 티저

입력 2018-06-09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량美” 샤이니, 두 번째 타이틀곡 ‘I Want You’ MV 티저

샤이니(SHINee)가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9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타이틀 곡 ‘I Want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위트 있는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은 타이틀 곡 ‘I Want You’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 5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샤이니의 한층 풍성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트리플 릴레이 활동을 이어갈 타이틀 곡 ‘I Want You’에 대해 멤버 키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휴양지가 생각나는 곡”이라고 소개했으며, 태민은 “청량감이 매력적이고 계절감이 뚜렷하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샤이니는 새 앨범 발표 하루 전인 10일 밤 10시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샤이니의 눕방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로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는 11일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