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오만석 측 “올해 초 교제 중인 여성과 재혼…관심 감사”

입력 2018-06-09 12: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만석 측 “올해 초 교제 중인 여성과 재혼…관심 감사”

배우 오만석이 올해 초 재혼한 것으로 확인됐다.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는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보도된 오만석의 소식에 관한 입장을 전한다”며 “앞서 보도된 바와 같이, 오만석은 교제 중이던 여성분과 올해 초 간소한 가족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상대방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한다. 오만석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배우로서 오만석 배우는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2007년 이혼한 오만석은 올해 교제 중인 일반인 여자친구와 재혼했다. 오만석은 현재 SBS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편에 출연하고 있다. 또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지방 공연을 앞두고 있다. 오는 7월 뮤지컬 ‘헤드윅’ 대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다음은 오만석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좋은사람컴퍼니입니다. 금일 보도된 오만석 배우의 소식에 관한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앞서 보도된 바와 같이, 오만석 배우는 교제 중이던 여성분과 올해 초 간소한 가족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상대방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오만석 배우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배우로써 오만석 배우는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