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설수대, 클라이밍 도전 ft.무서움 극복 프로젝트

입력 2018-06-09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돌’ 설수대, 클라이밍 도전 ft.무서움 극복 프로젝트

설수대가 클라이밍에 도전한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9회는 ‘오늘이 행복해지는 작은 여행’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설수대는 클라이밍에 도전할 예정. 아이들이 무서움을 극복하는 과정이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설수대는 까마득한 암벽높이를 보고 겁에 질린 표정을 하고 있다. 긴장한 표정으로 자신의 순서를 기다리는 시안이의 모습, 비장한 표정으로 클라이밍하는 시안이에게 힘내라고 외치는 설아-수아의 모습은 보는 이까지 응원하게 한다.

이날 설아-수아-시안이는 클라이밍 센터에 방문했다. 동국 아빠가 겁이 많은 설수대를 위해 공포 극복 프로젝트를 준비한 것. 스스로 무서움을 이겨내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었다고. 설수대는 아찔한 높이에 겁을 먹었다고 한다. 특히 클라이밍을 하기 위해 무거운 발걸음을 옮기는 시안이의 깜찍한 모습은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설아-수아-시안이 중 가장 겁이 많은 시안이. 시안이가 클라이밍에 도전하기를 주저하며 무서워 하자 동국 아빠가 비장의 무기를 꺼냈다고. 특별한 무기를 장착한 시안이는 용기를 내서 한 발 한 발 클라이밍에 도전했다고 한다. 과연 겁쟁이 시안이가 클라이밍에 성공할 수 있을까. 아이들이 공포를 극복하는 과정은 얼마나 큰 흐뭇함을 선사할까.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진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9회 6월 1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