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박정현 ‘너는내운명’ 스페셜MC 출연…스몰웨딩 비화 공개

입력 2018-06-09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정현 ‘너는내운명’ 스페셜MC 출연…스몰웨딩 비화 공개

‘결혼 1년 차’ 가수 박정현이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R&B의 요정, 가수 박정현이 출연한다. 지난 2017년, 한국계 캐네디언 교수와 웨딩마치를 올린 박정현은 앞서 스튜디오 녹화 당시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제작진에 따르면 “남편을 어떻게 처음 만났냐”는 질문에 박정현은 “원래 모임에서 10년 정도 알고 지낸 사이였다. 3년 반 좀 넘게 연애를 하고 ‘아 이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라고 말했다. 조용한 결혼식을 원했다는 박정현은 정작 결혼식에 이어 피로연을 ‘월드 투어’ 수준으로 했다고.

박정현은 “하와이에서 스몰 웨딩으로 결혼식을 작게 했다. 그런데 남편 고향은 캐나다 밴쿠버고, 저는 미국 LA다. 지인들이 있으니 LA랑 밴쿠버로 가서 인사를 하고 식사 대접을 했다. 마지막으로 서울에서 동료 뮤지션들까지 모이니 마치 투어가 됐다. 농담으로 ‘와 우리는 월드 투어 했다’고 말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정현은 결혼식 당일 눈물을 펑펑 쏟은 사연에 이어 남편과의 경제권 이야기 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결혼 생활 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박정현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11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