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공작소’ 양세형 “제 매니저는…” 매니저와 환장케미

입력 2018-06-09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짤방공작소’ 양세형 “제 매니저는…” 매니저와 환장케미

10일 방송될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스타와 스태프의 환상 호흡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달군다.

제작진에 따르면 스타와 매일 매일을 함께 보내는 스태프, 극한 직업을 연상하게 하는 그들의 초특급 활약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 중 스타의 24시간을 책임지는 매니저들의 기상천외한 일상이 공개. 홍진영의 폭발한 흥을 맞춰주는 매니저부터 리허설 무대에서 에이핑크로 완벽 변신한 매니저까지 그들의 웃픈(?) 모습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웃음보 저격에 나선다.

이어 가수 뺨치는 수준급 라이브 실력으로 스타와 함께 실제 관객들 앞에 선 매니저가 공개된다고 해 그 정체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 또 함께 있기만 해도 행복 바이러스 뿜어져 나오는 꽃미남 스타들과 여자 스타일리스트의 귀여운 케미까지 공개되며 안방극장의 웃음꽃을 활짝 피울 전망.

더불어 팬들 사이에서 이미 삼촌&조카 케미로 유명한 아이유&경호원을 비롯해 만점 센스로 여자 스타들을 보호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경호원 짤로 시청자들의 설렘 취향까지 제대로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양세형은 이번 짤방을 보며 “제 매니저는...”이라며 자신의 매니저에 대해 토로(?)하기 시작, 베일에 싸인 양세형과 매니저의 케미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방송은 10일 오후 4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