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청량돌의 사전투표 인증샷

입력 2018-06-10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앤오프, 청량돌의 사전투표 인증샷

그룹 온앤오프(ONF)가 6.13 지방선거 사전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9일 온앤오프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안녕하세요~! 오늘 사전 투표하고 왔어요! 라운이는 다음에 같이 가자”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온앤오프 멤버 효진, 제이어스, 와이엇, 이션, MK는 사전 투표소 앞에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온앤오프 멤버들의 청량미 넘치는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사진은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 무대에 오르기 전에 미리 사전 투표를 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본인 멤버 유토와 아직 만 19세 미만인 라운은 선거권을 부여받지 못해 부득이하게 참여를 하지 못한 것으로 보여진다.

온앤오프는 지난 7일 미니 2집 앨범 ‘You Complete Me’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했다.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는 청량한 감성을 품은 질주감 있는 하우스 비트의 노래로 철없는 소년의 외침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같은 상반된 느낌이 녹아있는 댄스곡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온앤오프는 그들만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는 노래들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한층 성장된 온앤오프만의 음악 색깔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온앤오프는 신곡 ‘Complete(널 만난 순간)’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