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두니아’ 돈스파이크 필두 5인 등장…불신X의심

입력 2018-06-10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두니아’ 돈스파이크 필두 5인 등장…불신X의심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불신과 의심의 5인 온다. 지난 주 색다른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에 이어 멧돼지도 잡을 것 같은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다중 캐릭터’ 돈스파이크를 필두로 오스틴 강-구자성-한슬-딘딘까지 또 다른 주인공 5인의 긴장감 넘치는 첫 만남이 공개된다.

오늘 (10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두니아에 워프 된 돈스파이크-오스틴 강-구자성-한슬-딘딘의 긴장감 폭발하는 첫 만남이 공개된다.

먼저 지난 주 열정 리더로 활약을 보여준 유노윤호와는 전혀 다른 또 한 명의 리더가 등장한다. 주인공은 바로 돈스파이크다. 평소 극과 극을 오가는 ‘다중 캐릭터’를 가진 그가 과연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두니아에서 어떤 캐릭터를 보여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공개된 사진 속 작살을 든 돈스파이크의 모습은 이미 두니아에 완벽하게 적응한 듯한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런 그와 마주한 구자성은 한껏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범상치 않은 비주얼의 돈스파이크를 보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며 경계를 하는 듯 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돈스파이크는 구자성의 반응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작살, 삼지창 등 무기(?) 아이템을 만들어내며 ‘원샷원킬’의 생존 스킬을 대 방출했다.

돈스파이크와 구자성에 이어 한슬-오스틴 강-딘딘의 모습도 시선을 모은다. 특히 오스틴 강은 다른 이들을 향해서 “너는 누군데?”라며 거침없이 질문을 쏟아냈다고 전해진 가운데, 남다른 개성을 뿜어내는 5인의 주인공들이 어디서 어떻게 첫 만남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불신과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하는 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강-딘딘 5인의 긴장감 넘치는 첫 만남은 오늘 (10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강-딘딘이 함께한다.

사진제공>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