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노아가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캐스팅 되었다.
이노아의 소속사 ㈜에이픽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인배우 이노아가 KBS 2TV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최나리’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노아는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늦깎이 인턴 임다영과 함께 광고기획사에서 일하는 ‘최나리’ 역을 맡았다. 극중에서 이노아는 엉뚱, 발랄, 백치미 넘치는 캐릭터로 분할 예정이다.
이노아는 소속사를 통해 “첫 드라마인 만큼 떨리고 긴장되지만 열심히 작품에 임해 앞으로도 더 많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강배달꾼’, ‘천상의 약속’의 전우성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7월 KBS 2TV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에이픽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