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식샤3’ 이주우 “현장서 제대로 즐길 줄 아는 배우 될 것”

입력 2018-06-12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샤3’ 이주우 “현장서 제대로 즐길 줄 아는 배우 될 것”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에서 이주우의 톡톡 튀는 존재감이 기대감을 높인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7월 16일 첫 방송이 확정한 상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주우는 극 중 ‘이지우’의 여동생 ‘이서연’을 맡아 백진희와 자매 호흡을 맞추게 됐다. 화려한 외모에 솔직하고 거침없는 성격의 서연(이주우 분)은 이번 시즌의 통통 튀는 캐릭터를 담당할 예정이다. 여기에 도망친 동업자를 찾기 위한 그녀의 스펙터클한 고군분투기가 더해져 한층 흥미로운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주우(이서연 역)는 백진희(이지우 역)와는 반대의 성향으로 두 사람 사이의 티격태격한 자매 케미에도 관심이 쏠리는 터. 이밖에도 드라마 속에서 어떤 인물들과 얽히고설키며 재미를 보탤지 지켜볼 포인트가 될 것이다.

무엇보다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일 이주우의 활약이 주목된다. 전작에서 도도하면서도 허당기 있는 인물을 완벽히 소화한 그녀는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이서연의 당당한 매력 역시 200% 살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품 마다 현장에서 즐길 줄 아는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는 이주우는 이번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에서도 마찬가지로 현장에서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래야 시청자 분들도 서연이 캐릭터에 더 몰입하고 호감을 느끼실 것 같다.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이며 드라마를 향한 애정도 함께 드러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7월 1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