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김동한, 솔로 데뷔 D-7…트랙리스크 공개 ‘심플+깔끔’

입력 2018-06-12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BJ 김동한, 솔로 데뷔 D-7…트랙리스크 공개 ‘심플+깔끔’

JBJ출신 김동한이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출발한다. 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김동한은 12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심플하고 깔끔하게 구성된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선셋(SUNSET)’으로, 김동한은 이 곡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앨범명과 동명의 트랙 ‘D-DAY’가 김동한 솔로 1집의 포문을 열며, 그룹 펜타곤 우석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Ain’t No Time’이 3번 트랙에 수록됐다. 이어 4번 트랙 ‘기록해줘’와 5번 트랙 ‘새벽전화’가 앨범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그 중에서도 네 번째 트랙 ‘기록해줘’의 피처링 주인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이 곡의 하단에는 피처링 표시가 돼있지만 정작 주인공은 물음표로 적혀있어 어떤 인물이 피처링으로 김동한을 지원사격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김동한의 솔로 데뷔 미니앨범 ‘D-DAY’에는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사단이 의기투합해 작업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며 “모든 트랙이 타이틀곡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의 퀄리티를 갖추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동한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 오프라인 음반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