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퀸’ 태연 ‘Something New’, 새로운 매력, 새로운 도전

입력 2018-06-13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 태연이 새로운 음악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신곡 ‘Something New’(썸띵 뉴)를 선보인다.

태연은 1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Something New’는 태연이 처음 선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어반 팝 곡으로, 세련되고 고혹적인 음색이 돋보임은 물론, 전주부터 등장하는 묵직한 베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의 생생한 사운드가 마치 실제 라이브 연주를 듣고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가사에는 ‘점차 획일화되어가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저마다의 개성을 찾아보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최강 보컬리스트’ 태연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태연은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는 6월 18일 음반 발매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