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박윤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 14일 발표

입력 2018-06-13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박윤하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 커버 이미지를 선보이고 오는 14일 오후 6시 신곡 발표 소식을 문구로 알렸다.

공개된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 커버 이미지는 감각적인 색감과 선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돼 리스너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차가운 색채를 배경으로 책상에 앉아 있는 한 아이의 모습이 투박한 선으로 표현돼 신곡 풀 버전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어쩔 수 없어’ 커버 이미지는 박윤하가 직접 그린 스케치 중 일부분이 사용된 것으로 노래 속 화자가 느끼는 무의식의 세계와 공허한 감성이 투영됐다. 두 번째 싱글 ‘지는 겨울’에서도 애틋하면서도 무기력한 감정들을 노래에 녹여냈던 박윤하는 두 달 만에 내놓는 신곡 ‘어쩔 수 없어’를 통해 다시 한 번 짙은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K팝스타’ 시즌4에서 청량한 음색으로 등장하자마자 화제를 모은 박윤하는 이후 다양한 앨범 참여 및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키워오고 있는 만큼 눈부신 성장세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세 번째 싱글 ‘어쩔 수 없어’를 통해 기대주 싱어송라이터이자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실력을 펼쳐낼 예정이다.

박윤하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