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주영이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PRADA (Feat. pH-1)’를 공개한다. 지난 3월 발표했던 미니앨범 ‘파운틴(Fountain)’ 이후 3개월 만이다.
신곡 ‘PRADA (Feat. pH-1)’는 주영이 Mnet ‘브레이커스’ 2차 경연 무대에서 ‘프라우드(Proud)’란 곡명으로 부른 곡으로, 주영이 ‘브레이커스’에 출연하면서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깜짝 발표하는 싱글이다.
또 ‘PRADA (Feat. pH-1)’는 주영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아티스트 pH-1의 랩피처링이 더해져 감성적이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곡으로, 이별을 반어적으로 표현한 주영만의 감각적인 가사와 pH-1의 랩이 노래의 완성도를 더했다.
주영과 pH-1은 주영의 미니앨범 ‘Fountain’의 5번 트랙 ‘Planet Girl’을 통해 참신한 상상력을 발휘하고 감각적인 멜로디를 들려주며 남다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브레이커스’를 통해 더욱 견고해진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은 업그레이드된 음원으로 리스너의 귀호강을 책임진다.
주영은 지난 3월 자신이 모든 곡을 작곡, 작사하고 프로듀싱한 미니앨범 ‘파운틴(Fountain))’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이끌어낸 바 있다. 주영은 다양한 장르를 그만의 색깔로 승화시킨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라는 평가 속에서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최근 Mnet '브레이커스'에 출연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독보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음악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영의 신곡 ‘PRADA (Feat. pH-1)’는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