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빈, 15일 ‘I'm Ready’ 공개…윤종신 작사

입력 2018-06-14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장수빈, 15일 ‘I'm Ready’ 공개…윤종신 작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의 27번째 곡은 장수빈의 'I'm Ready(아임 레디)'이다.

'I'm Ready'는 피아노의 서정적인 코드 전개에 파워풀한 비트와 보컬이 돋보이는 팝 록 스타일의 노래로, 윤종신이 작사하고, 정석원이 작곡했다. 누군가는 인생이 길다고 하지만, 지나면 다시는 없을 지금 이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됐다는 다짐을 담았다.

2015년 'Y.E.T'이란 예명으로 월간 윤종신 11월호 '연습생'에서 처음 목소리를 선보인 신예 장수빈은 지난해 LISTEN을 통해 '내 꼴이 엉망이야', '왠지 모르게' 등을 발표하며 소울풀하고 색깔이 확실한 보컬로 리스너들에게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윤종신은 "음색에 반해 미스틱으로 영입한 이후 3년이 지난 장수빈은 이제 노래 속에서 여러 가지 자기만의 고민과 아픔을 표현할 줄 안다"며 "그녀의 노래 속 이야기와 화법이 앞으로 너무나 기대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스틱 LISTEN은 음악 외적인 요소에 들어가는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은 최소화하고, 좋은 음악이 준비되기만 하면 가볍게, 자주 내자는 취지로 시작한 프로젝트로, 지금까지 각양각색 뮤지션들의 좋은 음악과 목소리를 비정기적으로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장수빈의 'I'm Ready'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