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2’ 포르투갈 마지막 여행…전망대 노을 감상

입력 2018-06-14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긴어게인2’ 포르투갈 마지막 여행…전망대 노을 감상

포르투갈 여정을 마무리하는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이 리스본의 다른 장소를 찾아가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15일(금)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는 네 사람이 포르투갈을 떠나기 전 각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 시간을 갖는 모습이 그려진다.

포르투갈 현지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박정현과 하림은 리스본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상 조르즈 성 전망대를 찾았다. 전망대에 도착한 두 사람은 한동안 아무 말 없이 가만히 앉아 리스본의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했다.

황홀한 전경에 취한 두 사람은 이윽고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박정현은 하림의 우쿨렐레 연주에 맞춰 마이클 잭슨의 ‘Smile’을 부르며 환상의 하모니를 뽐냈다. 박정현은 노래가 끝난 뒤 “이제야 리스본이 어떤 도시인지 알겠는데 떠나야 한다니 아쉽다”라며 포르투갈에서의 마지막 순간을 아쉬워했다.

같은 시간 헨리와 수현은 포르타스 두 솔 전망대를 찾았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제이슨 므라즈의 ‘I’m Yours’ 부르며 마지막 여정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때, 한 외국인 커플의 모습을 본 헨리가 갑자기 그 커플의 옆으로 다가가 바이올린 연주를 이어갔다. 처음에는 부끄러워하던 수현도 헨리와 함께 커플을 위한 러브송을 선사했다. 외국인 커플은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두 사람의 노래를 감상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포르투갈에서의 마지막 여정을 특별하게 마무리하는 네 사람의 모습이 담긴 JTBC ‘비긴어게인2’는 15일(금)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