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펀치, 앨범 ‘문라이트’ 재킷 공개…가요계 본격 데뷔

입력 2018-06-15 2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온펀치, 앨범 ‘문라이트’ 재킷 공개…가요계 본격 데뷔

걸그룹 네온펀치(다연, 테리, 백아, 메이, 이안)가 드디어 가요계 첫 발을 내딛었다.

네온펀치는 지난 14일 오후 6시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문라이트(MOONLIGHT)’ 재킷 사진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다섯 멤버들은 각자의 포즈로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온펀치는 스포티한 매력과 소녀의 순수한 모습을 동시에 표현해내며 프레시한 걸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네온펀치는 미모 뿐만 아니라 가창력과 댄스실력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멤버들로 구성됐으며,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된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네온펀치는 데뷔 전부터 리얼리티 프로그램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과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 웹 예능프로그램 ‘펀치투어’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만큼, 친근함을 무기로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네온펀치가 데뷔를 선언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미 충분한 연습생 시간을 거쳐 대중에게 선보이는 만큼 모든 면에서 자신이 있다”며 “기존 걸그룹과는 또다른 색깔을 지닌 네온펀치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온펀치는 데뷔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사진=A100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