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샌프란시스코 명수투어, ‘낭만투어’로 첫 우승 도전

입력 2018-06-16 11: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짠내투어’의 박명수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로맨틱 투어를 선보인다. 새로운 평가 항목 ‘낭만’을 테마로 볼거리 가득한 여행을 이끌며 첫 우승에 도전하는 것.

오늘 16일(토)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짠내투어’는 사랑과 낭만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에서 여행을 이어간다. 설계자를 맡은 박명수는 이번만큼은 ‘징벌방’이 아닌 우승 혜택 ‘스몰 럭셔리’를 즐기겠다는 각오로 꽉 찬 일정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한껏 끌어올릴 계획.

명수투어는 샌프란시스코의 소문난 로맨틱 명소들로 멤버들을 안내한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내리는 케이블카부터 롬바드 스트리트, 피어39, 카스트로 디스트릭트까지, 영화에서만 보던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 곳을 발 빠르게 누빌 예정. 박명수의 야심찬 낭만 프로젝트에 멤버들은 환호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전 설계에서 통 큰 가이드의 면모를 뽐냈던 박명수는 이번에도 거침없는 씀씀이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브런치 카페에서 과감하게 값비싼 메뉴를 선택하는가 하면, 해산물 먹거리를 보며 군침 흘리는 멤버들에게 선뜻 지갑을 여는 등 남다른 카리스마를 방출하는 것. 박명수가 취향 저격 투어를 이어가자 1대1 설계 대결을 펼칠 허경환이 이에 질세라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여 폭소를 안겼다는 후문이다.

연출을 맡은 손창우PD는 “샌프란시스코는 워낙 감성이 넘치는 도시여서 멤버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그럼에도 지난 홍콩 명수투어처럼 설계자 혼자 신난 모습에 멤버들의 불만이 터져나오기도 했다. 정준영, 찬열, 써니, 송강 등 특급 평가자들은 촌철살인 직설적인 평가를 날리며 유쾌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설계자 박명수, 허경환의 승자 다툼도 치열했다. 처음 설계에 나서는 허경환이 샌프란시스코에 대한 정보를 완벽하게 마스터해 지명과 도로명 등을 헷갈리는 박명수를 잔뜩 긴장하게 만든 것. 이들의 케미가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가성비 갑(甲) 럭셔리 여행 ‘짠내투어’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