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피트니스 브랜드 모델 발탁

입력 2018-06-20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너원, 피트니스 브랜드 모델 발탁

국민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2018 하반기 아시아 모델로 발탁됐다.

워너원은 오늘 캠페인 영상과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브랜드의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 ‘워너원의 선택(Wanna One’s Pick)’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남성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보여주는 ‘켜줘’로 컴백한 워너원은 활발한 국내 활동과 더불어 월드 투어에 나서며 국민 아이돌을 넘어 월드 아이돌로 다가서고 있다. 워너원이 ‘국민 아이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향후 펼쳐질 캠페인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하며, 워너원이 가지고 있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개성 있는 스타일이 만나 놀라운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워너원과 함께 선보일 활발한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 워너원과 함께하는 리복 2018 하반기 캠페인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리복 클래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6월 말부터 리복과 워너원이 준비한 첫 번째 선물로 워너원 화보가 담긴 데이즈드 매거진 한정 수량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