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민서, 오늘(20일) ‘Is Who’ 발표…대변신 예고

입력 2018-06-20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DA:투데이] 민서, 오늘(20일) ‘Is Who’ 발표…대변신 예고


가수 민서가 오늘(20일) 발표하는 신곡 'Is Who(이즈 후)'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지난 3월 데뷔 앨범의 첫 번째 곡 ‘멋진 꿈’과 4월 두 번째 곡 ‘알지도 못하면서’에서 맑고 청량한 매력으로 대중의 이목을 받은 민서는 이번 데뷔 프로젝트의 타이틀이자 세 번째 곡 'Is Who'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비주얼과 퍼포먼스 음악으로 반전 매력을 꾀한다.

'Is Who'는 다채로운 연주와 리드미컬한 민서의 보컬이 돋보이는 집시풍 노래로, 나의 첫사랑이 누군지 묻는 솔직하고 당돌한 민서의 모습을 담았다.

제휘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으며, 바이올리니스트 강이채, 기타리스트 박신원, 키보디스트 DOCSKIM(닥스킴) 등을 비롯해 실력파 연주자들이 참여해 밀도 높은 사운드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때로는 맑게, 때로는 소울풀한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내는 민서는 이번 곡에서 좀 더 중성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노래 중간 음을 가지고 놀 듯 흥얼거리는 민서의 스캣은 곡의 역동성과 자유로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그동안 보컬 위주의 잔잔한 음악을 보여준 민서는 ‘Is Who’에서 첫 퍼포먼스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블랙스완부터 집시여인까지 비주얼적으로도 새로운 변신에 나설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민서는 지난해 정식 데뷔 전 음원 차트, 음악 방송 1위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얻은 슈퍼루키로, 올해 데뷔하자마자 '2018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에서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는 등 2018년 가요계 최고 기대주로 꼽히고 있다.

민서의 신곡 'Is Who'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미디어,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