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이 궁금하다면 ‘베스트셀러 교재’를 보라

입력 2018-06-20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는 각종 자격시험을 위한 수많은 교재가 존재한다. 교재가 곧 시험일까지 학습을 이끌어가는 도구로 작용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은 교재를 선택할 때 다양한 기준으로 비교를 한 후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재 선택 시에는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온라인에 각종 무료 콘텐츠들이 많지만 이와 같은 콘텐츠들은 출판협회에 등록되지 않았거나 집필진이 확인되지 않는 등의 문제를 띄고 있는 경우가 있어 수험생에게 혼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공인중개사 시험은 일 년에 한 번 있는 시험이기 때문에 순간의 선택이 수험 기간은 물론 앞으로의 삶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선 안된다.

그렇기 때문에 수험 기간을 단축해주고 확실하게 합격하고 싶다면 신뢰할 수 있고, 많은 수험생들이 검증한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베스트셀러에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전략이 고스란히 들어있다”고 말한다.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 연구소 콘텐츠 연구진들이 수험생 합격에 최적화된 내용을 집약한 것이 바로 이 수험 교재이기 때문이다.

에듀윌은 기본서·기출문제집·실전 모의고사 등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에 맞는 다양한 교재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2016년도 12월부터 6월 현재까지 온라인 서점에서 19개월간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공인중개사 합격 콘텐츠로 수험생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공인중개사 실전 모의고사’를 출간하기도 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