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Y·지범, 소년미의 정석…티저 공개

입력 2018-06-21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골든차일드 Y·지범, 소년미의 정석…티저 공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멤버 Y와 지범이 개인 컴백 티저 두 번째 주자로 출격했다.

21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4일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 ‘골드니스(Goldenness)’를 들고 컴백하는 골든 차일드 멤버 Y와 김지범의 개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전일 공개된 보민과 재현의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이번 이미지 속에는 샤프한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는 Y와 지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꽃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Y와 은은한 미소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 중인 지범은 각기 다른 소품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Y와 지범은 이미지 한 컷 만으로도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골든 차일드의 싱글 앨범 ‘골드니스(Goldenness)’ 개인 티저가 이틀 연속으로 베일을 벗은 가운데, 남은 여섯 멤버의 콘셉트 포토에는 어떤 모습이 담겨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앨범명 '골드니스(Goldenness)'는 골든 차일드의 팬클럽명으로, 한결같이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한 것이 알려져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해 1월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발매 이후 만 5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골든 차일드는 더욱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골든 차일드는 컴백일인 오는 7월 4일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 사진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