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박경, ‘INSTANT’ MV 티저 공개…역대급 스타일리시

입력 2018-06-21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락비 박경, ‘INSTANT’ MV 티저 공개…역대급 스타일리시

그룹 블락비 박경이 신보 ‘INSTAN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박경의 네 번째 싱글 앨범 ‘INSTAN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한 박경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와 함께 공허한 표정으로 생각에 잠겨 있어 이번 앨범에서 보여줄 그의 변신에 이목이 집중됐다.

또 신곡 ‘INSTANT(Feat. SUMIN)’ 음원 일부가 공개, 트렌디한 멜로디와 매력적인 박경 특유의 음색이 돋보여 짧은 티저 영상 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주며, 뮤직비디오 본편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무빙워크 기법으로 촬영해 더욱 세련된 영상미와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역동적인 분위기를 한껏 담아낼 예정이다.

신곡 ‘INSTANT(Feat. SUMIN)’는 박경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다채롭고 과감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이다. 박경 특유의 솔직 담백하고 위트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싱어송라이터 SUMIN(수민)이 피처링을 맡아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 블락비와 솔로 앨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실력파 뮤지션의 입지를 굳힌 박경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스타일리시한 음악적 색채를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경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INSTANT’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INSTANT’ MV 티저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