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보고, 두 번 보고”…‘미인’ 다양한 이벤트 준비

입력 2018-06-22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미인’(프로듀서 홍승희)이 신중현의 명곡 ‘미인’ 처럼 자꾸만 보고 싶어지는 이벤트를 공연장 안팎에서 진행하며 관객을 유혹한다. 여름 시즌 특정 회차 관객 전원에게 선물하는 ‘미인 Day’ 부터,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미인’ 포토북 한정판 제작, ‘미인’세트 개발 등 풍성한 혜택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7월 4일, 디지털 사진인화 사이트 스마일캣과 함께하는 ‘스마일 Day’를 운영한다. 이 날 8시 공연 유료 관객 전원에게 공연 스틸 포토카드와 ‘스마일캣’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뮤지컬 ‘미인’ 공연 스틸과 연습 스케치로 제작된 한정 포토북을 제작하여 SNS에 지정 해시 태그로 뮤지컬 관람 인증을 하면 추첨하여 증정한다. 이보다 앞선 26일 8시 공연 유료 관객 전원에게는 닥터지 폼클렌징 정품을 증정하는 ‘닥터지 Day’도 마련 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예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뚝배기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경성함바그’와 뮤지컬 ‘미인’이 컬라버레이션 메뉴 ‘경성 미인(味人)세트’를 출시했다. 뮤지컬의 ‘아름다운 사람’을 의미하는 ‘미인’과, ‘맛있는 사람’ 이라는 뜻의 동음이의어를 연결 시킨 것. 베스트 셀러 메뉴로 구성되었으며 서울 홍대, 동대문, 그랑서울, 대학로 총 4개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미인’ 티켓 소지자 10% 할인 혜택은 물론 7월 6일까지 경성함바그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영화 굿즈 시사회, 여름 시즌에 맞는 스페셜 MD를 선물하는 프로모션이 각 업계에서 활발히 진행 되는 가운데 뮤지컬에서는 공연 관람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공연을 즐기고 추억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 되는 것. ‘한정템(한정 아이템의 줄임말)’을 증정하거나 뮤지컬을 테마로 한 메뉴 개발 등 보다 쉽고 재미있게 뮤지컬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 음악의 거장 신중현의 주옥 같은 23곡의 명곡을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미인’은 지난 15일 개막과 함께 “부모님과 꼭 함께 볼 추천 뮤지컬”. “명곡이기에 가능한 감동”등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작품. ‘미인’, ‘아름다운 강산’, ‘봄비’, ‘빗속의 여인’, ‘늦기 전에’, ‘커피 한 잔’ 등 친숙한 음악을 세련된 편곡과 안무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뮤지컬의 내로라 하는 제작진과 정원영, 김지철, 김종구, 이승현, 스테파니, 허혜진, 권용국, 김찬호, 김태오 등 실력파 캐스팅으로 완성된 뮤지컬 ‘미인’은 7월 2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