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전진, 첫 단독 화보집 티저 공개…28일 발간

입력 2018-06-22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전진, 첫 단독 화보집 티저 공개…28일 발간

그룹 신화 전진이 홀로 떠난 여름 휴가 현장을 공개했다.

오늘(22일) 정오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의 메이킹 티저 영상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16일 전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2차 티징 이미지가 공개된 데 이어 ‘여름’과 ‘여행’ 컨셉의 화보집 촬영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메이킹 티저 영상이 공개돼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 속 전진은 홀로 떠나는 여행 컨셉에 맞게 편안한 옷차림으로 여름 휴가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며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달리 촬영 중간 중간 해맑은 전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곧 발간될 화보집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에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의 의미로 수록된 신곡이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곧 공개될 음원에 대한 궁금증 또한 자극시키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발간에 앞서 오늘 화보집의 분위기를 한 층 더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홀로 떠나는 여행 속 특별한 순간을 보내는 전진의 모습을 다채로운 컷으로 담아냈으며 평소 볼 수 없었던 전진의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니 곧 발간 될 화보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오는 28일 발간된다.

* 사진제공: CI ENT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