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장윤주 “남편 허벅지에 반해” 고백

입력 2018-06-24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모델 장윤주가‘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장윤주가 발탁됐다.

지난 2015년, 4살 연하인 정승민과 결혼한 뒤 지난해 1월 딸 리사를 출산한 장윤주는 이날 ‘결혼 4년 차’ 아내이자 엄마로서 ‘운명커플’들의 VCR을 보며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톱 모델로서의 카리스마는 물론 웬만한 예능인 못지 않은 예능감을 장착한 장윤주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폭풍 리액션에 스튜디오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녹화 당시 장윤주는 “결혼 전 남편을 만나고 호감도가 급상승한 게 허벅지 때문”이라고 밝혔다. 거침없는 장윤주에 이어 김숙, 소이현, 신다은까지 각자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신체 부위(?)를 고백하자 서장훈은 “어디 고깃집인 줄 알았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숙은 “장윤주 씨가 대식가인데 살이 안 찌는 게 정말 신기하다”고 물었다. 이에 장윤주는 “서른 살 이후부터 ‘모델로써가 아니라 여자로서 평생 관리하며 살아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전에는 억지로 운동을 했었다면, 그렇게 마음을 먹고 난 이후부터는 운동이 재미있어지더라. 운동을 쉬지 않는다”면서 “운동을 계속하기 때문에 ‘살 빼야겠다,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싶으면 음식 조절만 한다”라고 비결을 깜짝 공개했다.

한편 장윤주가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25일(월) 밤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