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슈돌’ 강형욱X조운, 독(DOG)박 육아 반전매력

입력 2018-06-25 0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슈돌’ 강형욱X조운, 독(DOG)박 육아 반전매력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강형욱-주운 부자가 등장부터 빵 터졌다.

지난 24일 방송된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1회는 ‘탐험하고 꿈꾸고 발견하라’는 부제처럼 탐험하고 꿈꾸고 발견하며 자라나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선사했다.

이날 D-day(daddy day) 프로젝트의 새로운 가족이 등장했다.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 아빠와 주운이가 바로 그 주인공. 강형욱 아빠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반려견들이 가진 문제를 바로잡는 모습을 보여주며 ‘개통령’으로 자리 잡은 인물이다. 강형욱 아빠는 지난해 11월, 결혼 7년 만에 아들 주운이를 얻었다.

강형욱 아빠는 첫 번째 이유도 주운이, 두 번째 이유도 주운이 라고 출연 계기를 밝히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강형욱 아빠는 아들과 본인의 외모가 너무 달라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라고 믿지 않아 방송에 나오게 되었다고 덧붙여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 아빠는 슈퍼맨으로 변신해 좌충우돌 독박육아에 도전했다. 만렙 반려견 행동 전문가에서 초보 아빠로 변신한 강형욱 아빠의 모습은 시청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아들 바보 강형욱 아빠와 앙증맞은 미소천사 주운이의 꿀 케미는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다. 강형욱 아빠의 아들 주운이는 등장부터 방긋방긋 예쁘게 미소 짓는 미소천사의 면모를 뿜뿜하며 시청자에게 심쿵을 안겼다.

강형욱 아빠와 주운이는 강아지들과 함께 하는 독(dog)박육아의 신세계를 선보이기도 했다. 강아지들이 강형욱 아빠를 도와 기저귀를 버리는가 하면 주운이와 함께 즐겁게 노는 등 도우미의 역할을 톡톡히 한 것. 강형욱-주운 부자와 강아지들의 찰떡 케미는 시청자들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설아-수아-시안이는 안면도로 나들이를 나섰다. 그곳에서 독살체험을 하고 잡은 물고기를 맛있게 먹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런가 하면 승재와 지용 아빠는 대만으로 여행을 떠났다. 고고부자는 갈등을 겪기도 하고 화해도 하며 알콩달콩 신나는 여행을 즐기고 있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샘 아빠와 수영장에 방문했다. 윌벤져스 형제는 눈 번쩍 뜨고 잠수를 선보여 잠수왕으로 등극했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매일매일이 새롭고 특별한 경험일 것이다. 잊지 못할 추억을 쌓으며 성장하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항상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안겨준다. 앞으로 슈퍼맨 가족들이 시청자에게 선사할 행복이 기대되고 궁금하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