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엔 무슨 일이?”…‘식샤를 합시다3’ 메인 티저 공개

입력 2018-06-25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04년엔 무슨 일이?”…‘식샤를 합시다3’ 메인 티저 공개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가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 ‘식샤님’ 윤두준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친 구대영(윤두준 분)에게 한 일행이 “형은 언제부터 식샤님이 됐어요?”라며 묻는다. 비장한 음악이 흐름과 동시에 그의 머릿속엔 광활한 파도에 맞서 작살로 고기를 잡고 수풀 사이에서 위장한 채 총을 겨누는 등의 스펙터클한 여정이 스쳐 지나간다. 실제보단 과장에 가까운 순간들이 흥미롭게 펼쳐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날의 식사, “형 이런 건 누구한테 배운 거예요?”라는 물음에 그는 파란만장한 과거의 추억들을 떠올린다. 대학 동창 이지우(백진희 분)를 따라 맛집에 줄을 서보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찾는 등 먹는 즐거움을 처음 겪었던 스무 살의 기억이 그를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손을 잡고 나란히 걷는 설렜던 순간까지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는 터.

무엇보다 회상을 마친 구대영의 “한 2004년도쯤이었나..? 어떤 일이 있었냐면..”으로 시작하는 대답은 식샤님이 되기까지의 과정과 숨은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7월 1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