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솔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값진 상”

입력 2018-06-27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동한, 솔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값진 상”

가수 김동한이 솔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정상에 올랐다.

김동한은 지난 26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자신의 솔로 데뷔곡 ‘선셋(SUNSET)’으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D-DAY’를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김동한은 일주일 만에 음악방송 트로피를 손에 넣는 기쁨을 맛봤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한은 절제된 섹시미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선셋(SUNSET)’ 무대를 소화했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그의 폭발적인 무대 매너는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김동한은 방송 종료 직후 대기실에서 1위 기념 V LIVE를 진행했다. 마치 어린 아이처럼 기뻐하며 ‘더쇼’ 1위 트로피를 자랑한 김동한은 JBJ 동료 김상균과 전화통화하며 함께 기쁨을 나눴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요청에 1위 소감을 신나는 춤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V LIVE를 마친 후 김동한은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팬 여러분들 덕분에 할 수 있었던 1위인 만큼, 저에게는 더 값진 상이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동한이가 되겠다. 감사하다”며 감격의 1위 소감을 전했다.

지난 한 주 동안 뜨거운 반응 속에 솔로 데뷔 활동에 돌입한 김동한은 2만장 가량의 앨범 판매량을 보이며 신예 솔로 아티스트로는 이례적인 결과를 달성했다. 또, 데뷔 이후 각종 행사 및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는 등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동한은 ‘더쇼’ 1위의 상승세를 이어 이번 주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위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