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색다른 매력 보여드릴 것”…김성철, ‘투제니’ 첫 촬영 포착

입력 2018-06-27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색다른 매력 보여드릴 것”…김성철, ‘투제니’ 첫 촬영 포착

‘투제니’ 김성철의 슬기로운 알바생활이 포착됐다.

오는 7월 10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투제니(to.Jenny)’(극본 이정화, 연출 박진우) 제작진이 남자주인공 김성철의 유쾌한 첫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투제니’는 누구나 한 번쯤 느꼈던 첫사랑의 설렘과 주옥같은 인디 음악이 어우러진 새로운 형태의 2부작 뮤직드라마로 스타 뮤지션을 꿈꾸는 모태솔로 너드남의 순애보를 담은 찌질이판 ‘원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설명충 법자로 눈도장을 찍은 김성철과 ‘프로듀서 101’, ‘다이아(DIA)’로 인기리에 활동중인 현실 아이돌 정채연이 출연해 트렌디한 2049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현장 사진 속에는 편의점 알바생으로 깜짝 변신한 김성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극중 김성철은 기타 하나로 어떤 곡이든 만들어내는 싱어송라이터지만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해 방구석에서 기타줄을 튕기며 살아가는 불쌍한 아웃사이더 청춘 ‘정민’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특히 김성철은 이번 드라마에서 뮤지컬 무대로 다져온 노래 솜씨뿐만 아니라 기타 실력까지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으로, 김성철의 특급 존재감이 빛을 발할 ‘투제니(to.Jenny)’’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김성철을 둘러싸고 멱살을 부여잡는 등 장난을 치고 있는 배우 이상이와 남태부는 유쾌한 절친케미로 기분 좋은 드라마를 예감하게 만든다.

주류에 끼지 못한 아싸(아웃사이더) 트리오로 뭉친 세 사람의 현실감 넘치는 능청 연기에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이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 마치 사전에 합을 맞춘 듯 환상의 애드립 호흡을 뽐내며 찌찔한 청춘트리오의 유쾌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첫 주연을 맡은 김성철은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드라마인 만큼 시청자분들께도 저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방송 전부터 긴장되고 설렌다. 살짝 찌질하지만 순정만큼은 100%인 사랑스러운 정민의 순애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2018년 여름 ‘원스’, ‘비긴 어게인’을 잇는 KBS의 새로운 뮤직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 ‘투제니(to.Jenny)’는 오는 7월 10일 밤 11시 10분 1부가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