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여름 한 조각’ 하이라이트 공개…썸머 힐링

입력 2018-06-27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 ‘여름 한 조각’ 하이라이트 공개…썸머 힐링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스페셜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 했다.

27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신곡 ‘여름 한 조각’ 롱버전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한 숏버전 티저 영상을 통해 러블리즈는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불러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더욱 다양한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1분 분량의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청량감 가득한 영상미와 멤버들의 러블리하고 상큼 발랄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번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신곡 ‘여름 한 조각’ 음원의 일부가 처음으로 오픈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곡 '여름 한 조각'은 시원한 청량감과 상큼함을 러블리즈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낸 시원한 피아노 사운드와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트로피컬 하우스 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꽁꽁 언 얼음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러블리즈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은 오는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공개 되며, 음원 발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7월 1일 정오 공개된다.

[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