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정법 in 멕시코’ 슬기 “어릴 적 父와 게 잡으러 다녀”

입력 2018-06-28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정법 in 멕시코’ 슬기 “어릴 적 父와 게 잡으러 다녀”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편에 출연하고 있는 레드벨벳 슬기와 위너 이승훈이 이번엔 게 사냥에 도전해 ‘정글 헌터’로 거듭난다.

지난주 방송에서 쉴 새 없이 다슬기를 채집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슬기는 이번엔 빠르게 물살 위를 뛰어가던 게를 캐치했다. 슬기는 순간의 망설임도 없이 맨손으로 게를 잡아 올렸다.

잡아 올린 게가 손가락을 공격해 순간 손에서 벗어났지만, 슬기는 손가락에 피가 나는 것도 개의치 않고 재빨리 게를 다시 잡아 진정한 ‘게 헌터’의 자리에 올랐다는 후문.

이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던 강남은 “도망가고 있는 게를 잡았다. 진짜 빨랐다”며 슬기의 스피드를 극찬했다. 슬기는 "어릴 적 아빠와 함께 게 잡으러 다녔다"며 사냥 비결을 밝혔다.

한편, 위너 이승훈 역시 사냥 실력을 증명했다. 타고난 눈썰미로 개울가 이곳저곳을 둘러보던 승훈은 게를 발견하는 순간, 놀라운 반응 속도로 재빨리 물속에 손을 담가 게를 낚아챘다. 또 다음 날에는 혼자 정글을 돌아다니며 숨겨진 먹거리를 찾아내며 단숨에 정글 에이스로 부상했다고.

‘게 헌터’로 거듭나게 된 정글의 대세라인, 아이돌 레드벨벳 슬기와 위너 이승훈의 활약상은 오는 29일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