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뉴이스트W→모모랜드, 오늘(28일) ‘엠카’ 컴백

입력 2018-06-28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뉴이스트W→모모랜드, 오늘(28일) ‘엠카’ 컴백
Mnet ‘엠카운트다운’이 반가운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샤이니, 뉴이스트W, 러블리즈, DAY6, 모모랜드 등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대세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샤이니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R&B곡 ‘네가 남겨둔 말’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네가 남겨둔 말’은 멤버들이 종현을 향한 변치 않는 마음을 담아 작사에 참여, “마지막까지 함께 채워가겠다”는 메시지를 담담하고 진솔한 가창으로 표현했다. 또 아련하게 울려 퍼지는 피아노 연주와 캐치한 보컬 멜로디가 돋보이는 수록곡 ‘Tonight’ 무대도 함께 공개해 무대를 보는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뉴이스트W는 새 타이틀곡 ‘Dejavu’와 수록곡 ‘북극성’ 무대를 준비했다. ‘Dejavu’는 라틴 팝 장르 곡으로 처음 겪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익숙한 상황처럼 느껴지는 현상인 기시감을 주제로 한 곡이다. 오늘 무대를 통해 멤버들은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러블리즈는 타이틀곡 ‘여름 한 조각’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오늘 방송에서 러블리즈는 깜찍하고 청순한 비주얼, 청량감 넘치는 음악과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퍼포먼스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예정이다.

이어 DAY6는 타이틀곡 ‘Shoot Me’ 무대를 최초 공개, 와일드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드러낸다. 감정이 격해지며 서로에게 쏘아대는 순간을 표현한 이번 곡은, DAY6가 기존에 선보였던 서정적 분위기와 또 다른 느낌이라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모모랜드는 ‘뿜뿜’의 열기를 이을 타이틀곡 ‘BAAM’과 팬송 ‘Only One You’ 무대를 꾸민다. ‘BAAM’은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반복되는 경쾌한 셔플 리듬,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가 특징인 곡이다. 모모랜드만의 발랄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즐거운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 유닛’ 출신 그룹 UNB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시그널 송 ‘나야 나’를 작곡한 라이언전과 런던노이즈가 프로듀싱을 맡은 곡 ‘BLACK HEART’로 돌아온다. 또 엘리스는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멤버들의 스위트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곡 ‘Summer Dream’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는 BTOB, 김동한, 엔플라잉, 프로미스나인, 온앤오프, 이달의 소녀yyxy, 더이스트라이트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