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영X김현수 “빨리 돌아올게요”…막방 인사

입력 2018-06-28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진영X김현수 “빨리 돌아올게요”…막방 인사

우진영과 김현수가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우진영과 김현수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 방송 활동 마무리 영상 편지를 공개했다.

우진영은 영상을 통해 "마지막 방송 무대라는 점이 너무 아쉽지만 더욱 멋있는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활동을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말 값지고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그는 "팬 여러분 덕분에 정말 행복하게 활동한 것 같다"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돌아올 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기다려 달라"고 당부했다.

김현수 역시 "저희의 특별했던 여정이 막을 내렸다. 여러분과 함께 해서 더욱 설레고 신났던 것 같다"며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곁에 있어줘서 정말 고맙다"고 인사를 건넸다. 김현수 또한 "이번 활동이 끝이 아니라 이제 시작일 뿐"이라면서 "하루 빨리 HNB 완전체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두 연습생이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선물이자, 데뷔를 위해 땀 흘리고 있는 연습생들의 현재를 담아낸 앨범이다. 두 사람은 지난 14일 앨범 발매 후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설레고 난리'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우진영과 김현수는 금주 팬 사인회 등으로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며, 이후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인 가칭 HNB 데뷔를 위한 담금질에 돌입한다. 현재 HNB 멤버들은 매달 정기 공연을 열고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